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식뷔페 in 구로 무한자금성

돌아댕기는 이야기/앞으로 갈 식당 정보

by 여행가는 고양이 2024. 11. 25. 14:02

본문

반응형

무한자금성 중식뷔페

이름만 들으면 무슨 성인오락실인가?? 할 법한 이름인데 중식식당이다!! 그것도 아주 찬란하게 빛나는 중식뷔페식당이다. 무한이라는 건 아마도 무한리필이라는 뜻이겠지~ 그럼 마땅히 식사를 하러 가봐야 되는 곳이다.

반응형

 

위치는 어디?

 

 

바로 이곳 직장인들이 득실득실 몰려있는 구로 디지털 단지에 있다. 근데 위치가 역세권이라고 하긴 조금 애매하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과 7호선 남구로역의 사이에 있다. 역세권이 아니면 어떤가 잘 생각해 보면 오히려 더블 역세권이라서 오히려 좋다.

 

 

가격과 운영시간

지금 13,000원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는데 아...조금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다. 중식 재료값이 좀 비싸졌다고 해도 만원 정도의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으면 좋을 건데... 10000원도 아니고 13000원이라니 근데 이번에 가격이 올랐다고 하는데 전에는 10,900원이었다고 한다. 근데 13000원이면 조금만 더 돈을 주면 더 나은 뷔페들이 나오는 가격대라서 과연 얼마나 더 좋은 퀄리티의 음식이 나온 지는 기대가 되긴 한다. 운영시간은 저녁 8시까지다.

 

메뉴가 어떤가???

양장피.탕수육을 기본으로 짬뽕과 짜장면 그리고 볶음밥 다른 곳에는 없는 군만두와 깐풍기도 있다. 일단 기본적으로 뷔페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서 면을 조금씩 삶아서 나와있고 그 위에 먹고 싶은 소스나 국물을 추가해서 먹을 수가 있고 생각보다 소스류가 다양하다. 사천소스에 달콤 소스를 비롯해서 소스종류들이 꽤나 많은 편이다. 문정동 중식뷔페와 비교하면 차돌짬뽕이나 이런 건 없고 해물짬뽕을 기본으로 하고 여기에도 역시 중국냉면이 있다.

 

직장인 회식장소

저녁에도 운영을 한다는 걸 생각하면 이정도면 사실 점심뷔페라고 보기보다는 그냥 회식명소라고 봐야 되는 곳이 아닌가 싶다. 점심뷔페로 13000원이면 비싼 감이 있는데 회식장소로 인당 13000원으로 안주가 무제한이라고 생각하면 이거야말로 혜자롭지 않은가!? 내가 구로에서 근무하는 직장인이라면 무조건 회식장소로 잡을 거 같은 극강의 가성비다!!

 

생각보다 유명한 집

정준하나 풍자가 이미 왔던 가게였나보다. 내가 정보가 느려서 그런 거지 이미 유명해져 있는 집이었다. 티비에도 몇 번 나왔고 유튜브에도 꽤나 많은 나온 집이었다.

 

중식뷔페가 아주 많지는 않아서 문정동에서 구로까지 가게 됐는데 다른 중식뷔페가 있으면 찾아서 또 올려보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