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서울 터미널에 한식뷔페가??

돌아댕기는 이야기/앞으로 갈 식당 정보

by 여행가는 고양이 2024. 11. 13. 13:59

본문

반응형
반응형

드디어 강변에도 한식뷔페가

정말 점심을 먹을라고 해도 강변 테크노마트 푸드코트 빼고는 갈만한 곳이 없는 맛집도 없고 백반집도 없는 곳인데 이런 불모지에 드디어 한식뷔페가 등장했다.

 

 

위치와 가격

위치는 강변역 동서울 터미널 뒷편에 위치해 있고 코너에 있어서 잘 보이는 위치에 있다.

https://maps.app.goo.gl/ieJq9EfYaA45A8U76

 

동서울한식부페 ·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동 547

★☆☆☆☆ · 뷔페 식당

www.google.co.kr

 

역에서는 도보로 5분정도 소요되고 1인당 가격은 9000원으로 아주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주차는 따로 안되니 그냥 걸어서 오는 걸 추천!!

 

영업시간은??

이게 아무래도 터미널 뒤에 있으니까 엄청 일찍 오픈한다. 새벽 6시에 오픈한다고 되어있는데 아무래도 버스 기사님들이 자주 이용을 해서 그러신 게 아닐까 싶다. 그렇다면 출근길에 배고프면 그냥 가서 한 끼 휘리릭 먹고 출근해도 되겠네 ㅎㅎ 그리고 저녁에도 9시까지 영업하신다고 돼있는데 가게가 열려있는 시간이 굉장히 길어서 진짜 삼시세끼를 여기에서 다 해결할 수도 있는 시간인거다.

 

메뉴 먹을만한가??

기본 백반집의 성격을 띄고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기본찬 4~5가지와 메인메뉴 1~2개가 있고 무한리필 뷔페라기보다는 사실 무한리필 백반집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메뉴는 당연히 매일 변경이 되는 편이고 고기류 1가지에 그리고 서브메뉴가 계란후라이나 튀김종류가 1가지 깔려있고 흑미와 백미밥에 국이 1종류 있다고 보면 되고 잔반찬류는 거의 고정이겠지만 그래도 4~5개가 깔리는 집이다.

 

강변에 맛집 좀 생겨라

진짜 주변 세대수에 비해서 정말 식당이 없어도 이렇게나 없을까 싶은 강변역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한식뷔페가 생겨서 주변 직장인들에게는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고 터미널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이 와서 식당이 많이 많이 번창했으면 좋겠다. 그래야 주변에 더 맛있는 식당들도 많이 생기니까 말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